본문 바로가기

가전리뷰

<내돈 내산> 삼성 식기세척기 12인용 글램화이트로 결정후 개봉기

안녕하세요~ 


저희집은 4인 가족으로 집밥을 매우 좋아하는 가족 입니다.

집밥을 좋아하다보니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.

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후 뒤돌아서서 보면 주방은 설거지로 한가득~~


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방문하여 삼성 식기 세척기 상담을 했어요.

식기 세척기는 8인용과 12인용으로 나뉘어요.

저희는 4인 가족이고, 용량이 큰 걸로 알아보고 있었어요.

그래서 삼성식기세척기 12인용으로 선택 했어요.


요즘 삼성 가전 너무 예쁘지 않아요?^^

디스포크 스타일로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수 있어서 더 맘에 들어요.

 "식기세척기 12인용 글램화이트"


설치전 




설치 담당 a/s기사분께서 오셔서 식기세척기 자리를 만들어주세요. 

저희는 싱크대 장이동만 했어요.


​설치가 완료 되었어요. 글램 화이트 색상 어울리나요?^^

저희집 인테리어에도 튀지않고, 기존에 있었던 것처럼 잘 맞아서도 넘 예뻐요. 

정말 만족해요^^

글램화이트로 쓰다가 질리면 다른 색으로도 바뀔수 있어서 좋아요.  






배송후 설치까지 완료하고, 설명까지 꼼꼼하게 해주셨어요.


그릇 놓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



상부 트레이가 높낮이 조절하다는 설명 해주시는 사진.



여기는 세제 놓는 투입구^^



표준코스로 1시간 54분 , 버튼을 눌러 시작해봐죠~^^





아침먹고, 설거지를 못했어요~ 식기세척기가 왔으니 넣어봐야죠


~


다용도 선반에는 국자, 주걱, 가위를 넣어주었어요.



상단에는 컵, 작은 접시류, 일반 식기류를 넣었어요. 

하단 바구니에는 냄비, 후라이팬, 수저류를 넣고 Start!!





전후 비교를 위해 사진을 찍었어요~^^

카레먹어서 밥그릇에 뭍었어요.



아이들 밥그릇에 카레 뭍은거 보이시죠?



카레만들었던 윅~~





밥주걱 사진도 찍었어요.



세척코스는 자동, 표준, 강력, 유리잔, 급속, 내부세척, 다운로드가 있어요.

저는 표준코스로 1시간 54분 세척코스로 돌렸어요.





식기세척기 완료후 자동 문열림 기능 



스르륵~~



자, 이제 비교를 위해 살펴보아요.

밥주걱 밥풀 없어요~



카레 뭍은 거 지워졌어요^^



아이들 카레 먹은 그릇인데 다 세척되었어요~



카레 만든 윅~ 깨긋하게 세척되어서 반짝~반짝





수저랑 젓가락도 쓰러지지 않고, 깨끗하게 세척되었어요.^^



4단 물살 구조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이 되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.







식기 세척기 구매후 매일 사용후 해보니 정말 설거지 스트레스 제로에요^^

음식 조리후 설거지가 많아도 이제는 걱정없이 물로만 헹구어서 식기세척기에 넣어주고,

아이들과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아이들도 좋아해요^*^


혹시 식기세척기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삼성 식기세척기 12인용을 강력하게 추천드려요~

"가전을 나답게 "

작은 용량보다는 무조건 대용량 12인용이 최고입니다.^^

아기 친구엄마들이 저희집에 놀러와서 식기세척기 너무 예쁘다는 말을 해줘서 저도 모르게 기분이 좋더라구요. ㅎㅎ

좋은 가전제품은 여러 육아하는 엄마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실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드렸어요^^